모니터의 컬러는 RGB이고 인새물은 CMYK로 보여주는 방식이기 때문에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므로 모니터나 핸드폰으로 확인하시는 색상은 실제 인쇄 칼라와 전혀 다른 색상으로 보일 수 있음을 염두해 두시고,
직접 내방하시어 팬톤책자(색상샘플)를 보시고 색상을 지정하시는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또한 크라프트 원단 및 색지류에 인쇄를 할 경우, 연한 칼라(노랑, 아이보리, 흰색, 레몬색 등)는
원래 구현하고자 하는 칼라가 선명하게 나오지 않으므로 제작자와의 협의가 필요합니다.

박스의 경우 기본 2~3주정도의 제작기간이 소요됩니다.

펼쳤을 때와 접어서 가공했을 때의 내경,외경의 차이가 생길 수 있으며, 원단의 재단, 가공방식에 따라 기재된 치수와 크기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인쇄 후 코팅을 하지 않은 제품의 경우 나타나는 현상이므로 불량은 아닙니다. 그래서 전면인쇄 후 코팅처리를 권장합니다.

인쇄위치는 다르지 않습니다. 돔보와 아이마크처리를 하기 때문에 위치는 정확합니다.

진행 후 일주일 정도 지나면 과정을 알 수 있습니다. 일주일 후 연락주시면 확인하여 드립니다.

입금확인 후 바로 진행하기 때문에 당일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진행이 되는 동시에 취소는 불가합니다.

카드결제는 가능합니다. 단 실물카드를 지참 후 본사에서 결제해야 하며, 카드결제의 경우 세금계산서는 발행되지 않습니다.

현금과 입금거래만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사업자사본, 담당자 수취 Email을 알려주시면 발급해 드립니다.

제작상품의 특성상 손실부분이 발생할 수 있으며, 기본수량 제작시 5~10% 발생합니다.
손실부분에 대하여는 적립금으로 대체하여 드리며, 새로피엔엘 쇼핑몰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제작 상품의 경우 벌크 포장을 원칙으로 하므로, 소분포장은 불가합니다. (제작비에 소분비 책정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배송은 착불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작된 작업물의 부피에 따라 택배, 용차 모두 가능합니다.
부득이하게 착불이 어려운 경우는 제작단가에 포함됩니다.

로젠택배가 기본 배송사입니다. 제작된 상품의 경우 택배는 2~일 정도 소요되며, 성수기에는 2~5일 정도 소요됩니다.
퀵이나 용달은 협의 후 배송됩니다.(당일, 익일, 지정일)